갈더마 코리아 - 디페린 -

인벤토리/화장품리뷰 2006. 5. 24. 10:06



디페린 겔의 주성분은 어댈팰렌(adalpalene) 0.1%로 프랑스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한국에서는 갈더마코리아가 수입완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.

디페린겔 연고(adapalene)는 레티놀 제제의 일종으로 경미하거나 중등도의 여드름 치료에 사용됩니다.
연고의 효과로는, 면포용 여드름을 용해하는 작용과 함염증에 작용을 해 여드름을 완화시켜줍니다. 여드름이 나는 곳에 디페린 겔을 발라주면 됩니다.
사용법은 여드름 부위를 깨끗이 씻고 20~30분 건조시킨 후 저녁 또는 취침시에 1일 1회 눈과 입술을 피하여 여드름 부위에 얇게 바르시면 됩니다.
이런 피부연고는 피부가 건조해지고 자극적일 수 있기 때문에 보습제나 여러 기능성 화장품을 같이 사용하시면 이런 증상을 완화시켜 줍니다.

완젼 반해버린 연고제품. 젤 /크림타입 두 종류가 있다.
여름에는 산뜻하게 젤 타입. 건조한 겨울에는 건성피부인 사람들은 크림 타입을 선호하기도 하겠지만, 어쨋든 타입별로 두 종류가 있다
피부과에서 처방전을 받아야지만 약국에서 살 수 있다.
가격은 약 2만~3만원 사이(처방전 포함) (약값이 보험이 안된다 -┏)

성능은 WOW!! -_-)bb

며칠 써본 결과을 만한다면, 큼지막한 여드름을 빨리 죽여주는 역할에 좋고, 꾸준히 오래 쓰게 되면 좁쌀 여드름도 많이 없어진다고 한다.
2회 사용만에 대빵 큰 여드름이 많이 죽은 내 피부를 보면서 흐뭇~~

햇빛과 반응하므로, 낮에는 바르지 않는다.
1일 1회 바르고 있고 꼭 취침 10분전 밤에만 바르고 잔다.

각질이 일어날 경우를 대비하여 각질 제거 마스크팩을 구비해두는 센스도 발휘했다. -_-)b 훗;;

[블로그] - 약에 대한 정보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