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주 마지막날!!



공항 가기 전에 인터넷을 하고 있습니다.
아침 일찍 일어나서 정리 다 하고 기다리고 있는 시간이 2시간 정도 남아서 인터넷을 하러 들어와서 인터넷 하고 있어요.

유학원이 토요일이라 문을 닫아서 유료로 -_- $1 per hour 로 하고 있거든요.. ㅋㅋ
어잿든 지금 남은 돈이 $1 지불 할거 빼면 2.7$ 남아있어요.
호주머니 속에 동전밖에 남는게 없네요. 일단 홍콩 가면 공항에서 신용카드로 옥토퍼스 카드 긁고 -_-; ATM기를 찾아 헤메야 겠네요.

물론 내돈으로 홍콩에서 살아야겠네요. 일단은;;
어쨋든 곧 홍콩으로 뜹니다!!
오늘 밤에는 홍콩에 도착할 것이구요. 으함~~

이번 여행이 참 중요한 것이었음에는 틀림없이 동의합니다.
제게 있어서 참 좋은 경험이었고, 눈을 뜨게 해준 상황이기도 하구요.

많이 보고 싶은 사람들이 있습니다.
그런데 여행을 또 하고 싶기도 합니다.

두가지의 아이러니한 갈등상황이 겹쳐지네요.
군대도 연기되는 바람에 또 어딘가 가고 싶어지고는 싶네요 ^^

이거 한번 해보니깐 넘 재밌어요 ㅜ_ㅜ;
제가 무엇 하네에 빠져서 그것이 재밌으면 꽤 매달리는 편인지라;;;
아마 또 나갈 수도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-_-;;

여기 모니터가 블록이라 그런지 아니면 왜그러는지 모르지만 머리가 되게 아프네요. 눈이랑 -_-
젠장;;;

어쨋든 여행의 끝마무리가 되어가는 시간인데요.
홍콩가서 열심히 놀다가 다음주에 컴백하지요!!
컴백해서 사진이랑 함께 즐거운 여행이야기 들려드릴께요.

아참 아직 홍콩에서의 2일이 남아있으니 근황은 계속 올라갈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구요 ^^
홍콩에서는 인터넷 하기는 쉽겠죠?? ㅋㅋㅋ

어쨋든...호주 bye~~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