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해피바스] 바디리페어 24 에센스 후기

인벤토리/화장품리뷰 2006. 12. 9. 07:52


우선 테스트 해볼 수 있게 해주신 유리거울에 감사합니다.
바디 제품을 하나 살까 하려다가 해피바스의 새 제품도 함께 보게 되었는데
마침 또 품평을 하는 중이라 냉큼 신청해서 당첨되었네요 ^^

★ 기존에 바디 제품은 니베아 로션만 사용해왔었습니다.
그래서 그런지 바디제품에 바르는 것은 로션종류이고, 그 이후에 TV CF로 보게 되어서 알게된 젤 타입이 있었습니다.
하지만 이번에 받게 된 바디리페어 24 에센스는 기존의 니베아 바디 로션처럼 생각해서 뚜껑을 열어보니!!
상당히 진한 느낌의 로션이더군요.
니베아 로션은 약간 묽은 느낌의 로션인데 반해 바디리페어는 상당히 진한 로션의 느낌이더군요.

★ 일단 건조한 피부에는 정말 좋겠다 싶었습니다.
하지만 제 피부가 악건성이 아닌지라 사용중에는 상당히 끈적한 느낌을 받았습니다.
흡수가 빨리 되지 않는다고 할까요? 어떻게 보면 니베아 로션이 훨씬 제게 어울린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.
사용중에는 진한 로션답게 부드럽게 계속 마사지 하여 잘 스며들도록 계속 문질러야 했습니다.
(사실 이 작업이 좀 귀찮거든요)
악건성 피부에는 너무 좋았겠지만, 피부가 많이 건조하지 않았던 관계로
바디리페어의 높은 보습력은 저를 왠지 덜닦인 느낌(?)에 빠지게끔 만들었습니다.

★ 다행스럽게도 향이 좋아서 제가 그렇게 거부감을 갖고 바를 필요는 없었던 것 같네요.
향은 아몬드향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. 향은 좋아요.
해피바스의 바디샤워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데, 여러 바디 제품들 중에서도
국내 제품도 좋은 향을 만들 수 있다는 자부심을 만들어주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.
하지만 자연적인 느낌이 아닌 인공적 느낌의 좋은 향이라는게 약간은 아쉽다는 점일까요?

★ 거친 피부와 각질이 존재하는 피부쪽 부위에서는 정말 좋은 효과를 가져다 주었습니다.
사용방법에도 나와있듯이 발뒤꿈치나 무릎, 팔꿈치 등 많이 건조한 부분을 중심으로
발라주기 바란다는 말에 3곳을 집중적으로 발랐더니 상당히 완화된 피부의 개선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
보습도 오래가고 각질 부위에는 정말 좋더군요. 덜닦인 느낌(?)처럼 보습에 있어서는 가히 최고였습니다.
24라는게 괜히 쓰는 말이 아닌것 같아요.

★ 총평
건성 피부가 사용하기에는 정말 좋은 리페어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.
복합성 이나 지성 가까이의 피부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는
너무 무거운 질감 때문에 약간 멀리 하실 수도 있는 느낌입니다.
질감이 덜 무거웠다면 온 피부타입이 두루두루 모두 잘 사용할 수 있었을 제품이었던 것 같네요.
향과 제품의 성능에 관해서는 따로 뭐라 말할 일이 없네요. 좋았습니다. ^^
해피바스 핸드크림도 한번 사용해봐야 겠어요. ^^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