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천가 2010

문화생활/뮤지컬, 연극 2010. 7. 13. 21:34


정말 엄청 오랜만에 문화생활. 요즘 엄청 엄청 바쁘다는 핑계아닌 핑계로 문화생활은 물론이거니와 영화 볼 시간도 없이 계속 시간은 지나간다. 
마지막날 공연을 보게 되었는데 역시나 이자람님이시다. 
사실 예솔이로 엄청 유명하신 분이지만, 나는 이자람님을 처음 알게 된건 Ted x Seoul에서 알게 되었다. 그때는 단순히 판소리를 잘하는분이라 생각만 했는데, 이번 공연을 보니까 이건 뭐 ㅎㄷㄷ 엄청 다재다능하신 분이시네. 노래, 연기, 판소리 기타 등등;;
이자람님의 1인 다역에 한편의 판소리 뮤지컬을 보는 듯한 공연이었다. 
물론 밴드분들도 수고하셨고, 춤?무용? 하신 분들도...

마지막에 이자람님이 曰 : "판소리는 살아있습니다"  라는 말이 엄청 와닿은....공연..
다행히 공연 마지막날 보게 되었는데,  관람기간을 놓쳤다면 2010년 전주세계소리축제 (10월1일~5일)에 볼 수 있다고 한다.

오랜만에 가본 예술의전당은 많이 좋아진듯!! 잔디도 생기고 내가 군대가기 전만 하더라도 저런거 없었는데... 
주변에 사시는 분들이 다들 나와서 편하게 노는거 보면서 아~~ 좋구나 라고 생각해버렸지만... 집값이 장난이 아니겠지?ㅋㅋ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