길게 갈 친구 한명 추가요~

위드쎄미/인연 2004. 4. 13. 01:35


요번에 친구 한명 소개 하려 해용~

이름은 오빛나
나이는 쎄미와 동갑내기 (1983)

생각 있으신 분은 알지요? 연락 ;;;; (할 사람이 있으려나 몰라~ =)

내가 이 친구를 알게 된 것은 고등학교 1학년 같은 반을 통해서..
또한 같은 모둠(조)인 [다데기]를 만든 것에서 부터 시작되었어요.

그때는 참 멋 모르고, 막 남녀공학에 적응하느라..
(중학교는 남중을 나와서..) 혼란기 였는데 ^^;;

어쨋든 그녀를 소개합니다!!!!


역시 그녀.. 예사로운 인물이 아닐 수 없습니다!! -_-)a..
프로필 곳곳에 성격이 드러나 있는 곳과 생김새 등등이 묘사 되어있지요~.

자 이제는 그럼 이미 예상했듯이 면상을 까보도록 하죠!!!!


자아 어떠신지!! 남성동지들이여 마구마구 전화번호를 알고 싶은 충동!! 이 느껴지싶니까??? 아님 말구 =p

자!! 나에게 연락하세요~~!! -_-;; .... 중매 중개 돈은 받아야 할꺼 아닙니까!!!!;;

우후후훗 -..-)a..

아무튼 이 귀염댕이 친구를 -.- 공개 하는 이유는 ....

[그 동안 써늘했던 카테고리들 을 활성화 하자는 목적하에]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미안합니다............. 사실은 -_-;;;;; 중매 중개 돈을 벌고자...쿨럭;

위에 말했듯이 모둠(조)인 [다데기] 멤버들을 하나씩 올릴려고 합니다. 총 6명이고 (쎄미 포함) 먼저 첫 시작은 좋게 끊어볼려고 여자로 선택했는데.. ㅋㅋㅋ

반응이 어떨라나 몰라~~ ^-^)/

고등학교 때 친구가 가장 오래 간다고 하는데... 그 말이 사실임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우리 모임은 공식적으로는 2-3달에 1번씩은 꼭 전체 모임을 갖습니다. 비 공식적으로는 -_- 몇 번을 만나는 건지 원;;

친구 모임이 그렇듯이 만나봤자 쓸대 없는 이야기들이 난무 하는 곳이긴 하지만.. 가장 편안하고, 서로 의지하고, 서로 사랑하는 공간이기에.. 그리고 친구들이 다들 너무 좋기에 ^^

뭐...... 여기까지만 이야기 하고..;;;

이 포스트는 빛나를 위한 것인데 ^^;;;

아무튼 이녀석은!! 정말 좋은 친구인 것은 분명하지요.
전 이녀석이 무지 좋습니다. =)

한가지 분명하게 아는 것은 이녀석을 제대로 알고 싶다면 2년 이상 지내봐야 할꺼 같습니다.

사실 빛나양이랑 고등학교때에는 그럭저럭 지냈다지만... 진짜 성격은 글쎄요~~;;

그런데!!! 대학교 들어와서는... ;;; 이녀석이 이랬나 싶을 정도로 변해버려서 -_-; (그게 진짜 성격일 수도 있구요..) 어쨋든!! 저는 이녀석을 아는데 4년을 쓴거 같네요... -_-;
대단한 녀석입니다... ㅋㅋㅋ

며칠전에 쎄미와 빛나 사이에 중요한 사건 하나가 있었는데..
그 사건을 계기로 해서 -_-; 더욱 신뢰가 증폭(?)이 되었을 지는 모르겠지만.. 제 입장은 그렇거든요..

이녀석 이제는 믿고 살랍니다..(전에는 믿지 못했나? ㅋㅋ)
이녀석이 나중에 뒤통수 까더라도 믿을 수 밖에 없어요 =)



죽을때까지 가는 친구들이 각 개인마다 몇명씩은 있을 텐데..
저는 또 한명의 친구를 만든 셈이 되나요? ^^ 제게는 그런 존재랍니다 ^^

빛나얌 앞으로도 웬수처럼 잘 지내보자! -.-)+
내 전 죄를 사하여 주소서 -_-;;;

설정

트랙백

댓글